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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관합동사례회의란?

공공과 민관복지기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문적 노하우를 공유하며, 다양한 욕구를 가진 클라이언트에 대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사례개입 및 서비스협력 체계를 마련하기 위한 사업을 말합니다.

  • 참여기관/위원 현황 : 29개소 36명
  • 운영횟수 : 월 1회
  • 내용 :
    · 사례관리 대상자 정보 공유(중복 여부 판단)
    · 기관별 사례관리대상자 조정 및 장기 지속관리대상자 선정
    · 사례관리대상자에 대한 주요 개입계획 공동 수립
    · 장기지속관리 대상자 지원을 위한 기관별 역할 분담
    · 문제해결을 위한 지역자원 확인 및 이용계획수립

역할구분

  • 안심종합사회복지관
    - 합동사례회의 주관
    - 지속적 상시적 사례관리 대상자 지원
    - 사례발굴 및 의뢰
  • 구·군희망복지팀
    - 합동 사례회의 참여(통합사례관리사)
    - 긴급·폭력·생명관련 사례관리 대상자 지원
    - 사례발굴 및 의뢰
  • 읍ㆍ면ㆍ동 행정복지센터
    - 합동사례회의 참여(맞춤형 복지팀)
    - 단순 사례관리 대상자 지원, 서비스 연계
    - 사례발굴 및 의뢰
  • 자문위원 및 유관기관
    - 합동사례회의 참여(사례별 해당위원)
    - 사례관리 자문 및 서비스 연계
    - 사례발굴 및 의뢰


그린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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