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종합복지관

좋은이웃안심

안심 스케치

HOME > 좋은이웃안심 > 안심 스케치
복지관의 다양한'사업소식'을 담는 곳입니다.

#지역주민의행복한삶을위해 함께하는 복지관
#추석명절
#정나눔
#한상가득 행복밥상
#적십자사동촌동가람봉사회

#(사)식생활교육대구네트워크
#
대구가톨릭대학교 사랑나눔봉사단

 

화창한 가을 날씨의 오늘 안심종합사회복지관에는 세상 가장 따뜻한 바람이 불었습니다.

코로나19로 다시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신 주민분들께 오늘만큼은 마음으로 가까이 다가가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늘의 안심종합사회복지관은 오전8시부터 후끈후끈한 열정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적십자사동촌동가람봉사회에서 반찬을 직접 제조하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나와주셨습니다. 소불고기를 포함한 일부 밑반찬 재료를 직접 후원하시고 제조까지 해주셔서 감사한 마음 다 전할 수가 없었습니다.^^:)

 

캡처.JPG

 

 

 

또한 (사)식생활교육네트워크에서도 된장찌개를 어르신들께서 직접 바로 끓여드실 수 있도록 야채와 두부, 멸치 다시팩, 된장까지 함께 준비해주셔서 더 푸짐한 한상을 전할 수 있었습니다.

캡처s.JPG

안심주공3단지 주민 310세대에 전달되는 물품이었기에 직원들의 힘으로는 턱없이 부족하여 발벗고 나서준 봉사자들이 있었습니다.

대구가톨릭대학교 사랑나눔봉사단을 통하여 봉사에 참여한 대학생들은 코로나19로 힘드셨을 어르신들을 위해 직접 반찬을 포장하고 전달하는 과정에 모두 함께해주었습니다.

캡처ddd.JPG

 

추석을 맞아 안심주공3단지 내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셔서 더욱 푸짐한 한상을 마련할 수 있었으며 기쁨은 두 배가 되고, 코로나19로 힘겨운 추석 명절이지만 불안과 외로움은 반이되어 조금이나마 따뜻한 보탬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긴 장마와 태풍 끝 불쑥 찾아온 가을이 반갑기도 하면서 힘든 상황에 기뻐할 수만은 없는 현실이 슬프기도 합니다만

둥근 보름달만큼이나 마음이 넉넉해지는 한가위가 다가오고 있으니 잠시 힘들고 외로운 마음 내려놓고 행복할 수 있는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앞으로의 안심종합사회복지관도 가을 햇살처럼 따뜻하고 사랑가득한 곳으로 주민들께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직원들이 선물을 준비한 뒤 주민분들께 날리는 사랑의 하트입니다!

 

photo_2020-09-25_19-31-35.jpg

 

 

본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8 이하 버전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Internet Explorer 9 이상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사파리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십시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Internet Explorer Update